티스토리 뷰
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초점 안맞음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초점 맞지 않는 현상 발생
- 보증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했으나 수리 거절
- 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문제 지속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초점 문제
1배 줌 기본 카메라에서만 초점이 맞지 않는 현상이 자주 발생, 0.5배나 2배 카메라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1배 줌 기본 카메라에서만 초점 문제 발생
카메라 최고라며 광고하는 회사 치고는 기본 카메라가 형편 없음.


보증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및 수리 거절
보증기간 내 8월 초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카메라 초점 문제를 제기했으나, 현장에서 초점이 잘 맞는 것으로 확인되어 수리가 거절되었습니다. 엔지니어는 카메라 초기화를 진행했지만, 문제가 지속되었습니다.
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문제 지속
보증기간이 2022년 8월 28일로 종료되었지만, 문제는 지속되었습니다. 중요한 촬영 상황에서 초점 문제로 불편을 겪었습니다.
무상 수리 가능 여부
보증기간이 종료되었지만, 사용자가 보증기간 내에 문제를 제기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상 수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요구 하더군요. 경험을 바탕으로 삼성 서비스 및 카메라 수리에 대한 불만과 해결 과정을 정리했습니다.
삼성 서비스 및 카메라 수리 불만과 해결 과정
1. 삼성 서비스 불만
삼성 담당자의 로그 파일 요청 및 서비스 센터 방문 권유로 인한 불만
엔지니어의 무책임한 태도 및 무상 수리 거절에 대한 불만
2. 자가 수리 경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초기 모델의 카메라 렌즈 인-아웃 포커싱 기능 결함으로 인한 불편함
초기 모델과 후속 모델의 재질 차이 (플라스틱 vs 유리)
알리에서 렌즈를 구매하고 직접 수리하는 과정
3. 삼성 서비스 센터의 불편함과 불만 해소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의 불편함과 불만 (무상 수리 거절, 수리비용 등)
삼성의 불편한 사후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불만
자가 수리로 문제 해결 및 환불 과정
4. 카메라 문제 해결
자가 수리로 카메라 문제 해결
삼성 서비스 센터의 불편함과 불만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
삼성이 초기부터 부품 교체를 해주었다면 소비자 불만을 줄일 수 있었을 것이라는 아쉬움
결과적으로 삼성 서비스 센터의 무책임한 태도와 불편한 사후 서비스 시스템에 불만을 가지고 있었지만, 결국 자가 수리를 통해 카메라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리콜을 하던가 삼성이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대응했다면 소비자 불만을 줄일 수 있었을 것이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 한다면서 안하고 해도 제대로 안되고 실망입니다. 아이폰으로 갈아탈지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디노라N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 출근 못할 뻔한 하데스2 출시일과 후기 (0) | 2024.05.24 |
---|---|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기 (0) | 2024.05.23 |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습관 알아보기 (0) | 2024.05.17 |
마그네틱 USB-C타입 사용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0) | 2024.05.17 |
갤럭시 아이폰 충전 가능 아이워크 보조배터리 (0) | 2024.05.14 |
- Total
- Today
- Yesterday
- 티스토리챌린지
- 크몽
- 오블완
- 블로그
- 블로그저품질
- 종합소득세
- 아이폰
- 무료VPN
- 티스토리
- 예금특판
- 특판예금
- 저품질탈출
- 디노라
- 유튜브
- 경제적자유
- 디지털노마드
- 보험
- 송가인
- 금리
- 테슬라
- 애드센스수익
- 터널베어
- 갤럭시
- 블로그최적화
- 전자책
- 애드센스
- 베트남
- 부모급여
- 손흥민
- VPN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